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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제품소개카프링Tire Coupl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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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re Coupl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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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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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축간의 중심이 다소 달라도 사용이 가능하며 충격완화 및 진동흡수 능력이 우수하므로 관련기기 및 베어링의 손상을 막아 줍니다.
2. 연관기계를 움직이지 않고 분해가 가능하며 구조가 간단하고 조립은 볼트만 체결하면 됩니다.
3. 윤활이 필요없습니다.
4. 소음이 전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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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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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피동기의 부하분류를 선정합니다.
2. 표1에서 사용계수(F1)를 결정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사용계수(F1)에 2배를 하여 사용토오크(T)를 구합니다.
- 역전이 일어나는 경우
- 하루 30회 이상 가동, 정지가 발생하는 경우
3. 아래 식에 의해 사용토오크(T)값을 구합니다.
사용토오크(T) = 전달토오크 (TO) X 사용계수(F1)
TO (kgf·m) = 974 x 전달동력(kw) / 회전수(rpm)
4. 치수표에서 사용토오크, 사용축경, 사용회전수를 만족하는 적절한 규격을 선택합니다.
5. 설치 또는 사용조건이 특별한 경우는 파워플러스에 문의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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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동기의
부하분류 |
원동기의 종류 |
전동기,터어번 |
내연기관 |
4기통이상 |
4기통미만 |
정상부하(U)1.0 |
1.4 |
1.7 |
- |
보통충격부하(M) |
1.7 |
2 |
2.5 |
심한충격부하(H) |
2.4 |
2.8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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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 Dimens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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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
허용토오크(kgf· m) |
최대회전수(rpm) |
Bore Dia. G |
Dimensions (mm) |
볼트 |
GD
(kgf· m) |
중량(kgf) |
Min |
Max |
A |
B |
C |
D |
E |
F |
H |
I |
W |
n-dXpXℓ |
100 |
5 |
5,000 |
8 |
22 |
100 |
35 |
37 |
50 |
80 |
36 |
18 |
6 |
73 |
12-M6X1.0X20 |
8.428X10 |
0.98 |
120 |
10 |
4,500 |
10 |
28 |
120 |
45 |
39 |
65 |
102 |
48 |
23 |
6 |
85 |
12-M8X1.25X20 |
2.058X10 |
1.7 |
140 |
15 |
4,200 |
14 |
35 |
140 |
52 |
45 |
75 |
116 |
55 |
28 |
7 |
101 |
12-M10X1.5X25 |
4.116X10 |
2.6 |
160 |
22 |
4,000 |
18 |
42 |
160 |
62 |
51 |
85 |
129 |
65 |
34 |
8 |
119 |
12-M10X1.5X25 |
7.742X10 |
3.9 |
185 |
30 |
3,600 |
24 |
48 |
185 |
74 |
58 |
100 |
144 |
77 |
40 |
10 |
138 |
12-M12X1.75X25 |
0.014 |
5.8 |
220 |
50 |
3,200 |
30 |
55 |
220 |
84 |
67 |
112 |
182 |
89 |
44 |
12 |
155 |
12-M12X1.75X30 |
0.032 |
10.0 |
265 |
100 |
2,600 |
40 |
75 |
265 |
112 |
82 |
140 |
200 |
117 |
60 |
14 |
202 |
12-M12X1.75X35 |
0.093 |
17.1 |
340 |
165 |
2,100 |
44 |
95 |
340 |
145 |
106 |
180 |
270 |
150 |
76 |
18 |
258 |
12-M16X2.0X45 |
0.333 |
38 |
455 |
700 |
1,500 |
54 |
128 |
455 |
190 |
139 |
236 |
340 |
202 |
103 |
25 |
345 |
12-M18X2.5X55 |
5.388 |
9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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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사항 |
1. 양축에 플랜지를 조립합니다.
2. 축정렬을 실시합니다.
- 축정렬시 편심, 편각, 플랜지간 거리를 맞춥니다.
- 축정렬시 허용범위는 앞페이지의 변위를 참조하십시오.
3. 타이어를 삽입하고 볼트를 체결합니다.
4. 다음과 같은 경우의 사용시는 당사와 상담하여 주십시오.
- 커플링이 기름에 접촉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 주위온도가 -30℃ ~ 60℃ 를 벗어나 사용하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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