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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제품소개카프링Tire Coupling
Tire Coupling
 
DIMENSION 보기 Tire Coupling
 
 
특징
1. 2축간의 중심이 다소 달라도 사용이 가능하며 충격완화 및 진동흡수 능력이
   우수하므로 관련기기 및 베어링의 손상을 막아 줍니다.
2. 연관기계를 움직이지 않고 분해가 가능하며 구조가 간단하고 조립은 볼트만
   체결하면 됩니다.
3. 윤활이 필요없습니다.
4. 소음이 전혀 없습니다.
 
 
 
설치
1. 피동기의 부하분류를 선정합니다.
2. 표1에서 사용계수(F1)를 결정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사용계수(F1)에 2배를 하여 사용토오크(T)를 구합니다.
    - 역전이 일어나는 경우
    - 하루 30회 이상 가동, 정지가 발생하는 경우
3. 아래 식에 의해 사용토오크(T)값을 구합니다.
    사용토오크(T) = 전달토오크 (TO) X 사용계수(F1)
    TO (kgf·m) = 974 x 전달동력(kw) / 회전수(rpm)
4. 치수표에서 사용토오크, 사용축경, 사용회전수를 만족하는 적절한 규격을 선택합니다.
5. 설치 또는 사용조건이 특별한 경우는 파워플러스에 문의 바랍니다.
사용계수F1 <표1>
피동기의
부하분류
원동기의 종류
전동기,터어번 내연기관
4기통이상 4기통미만
정상부하(U)1.0 1.4 1.7 -
보통충격부하(M) 1.7 2 2.5
심한충격부하(H) 2.4 2.8 3
 
CA  
 
 
CA Dimension
규격 허용토오크(kgf· m) 최대회전수(rpm) Bore Dia. G Dimensions (mm) 볼트 GD (kgf· m) 중량(kgf)
Min Max A B C D E F H I W n-dXpXℓ
100 5 5,000 8 22 100 35 37 50 80 36 18 6 73 12-M6X1.0X20 8.428X10 0.98
120 10 4,500 10 28 120 45 39 65 102 48 23 6 85 12-M8X1.25X20 2.058X10 1.7
140 15 4,200 14 35 140 52 45 75 116 55 28 7 101 12-M10X1.5X25 4.116X10 2.6
160 22 4,000 18 42 160 62 51 85 129 65 34 8 119 12-M10X1.5X25 7.742X10 3.9
185 30 3,600 24 48 185 74 58 100 144 77 40 10 138 12-M12X1.75X25 0.014 5.8
220 50 3,200 30 55 220 84 67 112 182 89 44 12 155 12-M12X1.75X30 0.032 10.0
265 100 2,600 40 75 265 112 82 140 200 117 60 14 202 12-M12X1.75X35 0.093 17.1
340 165 2,100 44 95 340 145 106 180 270 150 76 18 258 12-M16X2.0X45 0.333 38
455 700 1,500 54 128 455 190 139 236 340 202 103 25 345 12-M18X2.5X55 5.388 99
 
※ 주의사항
1. 양축에 플랜지를 조립합니다.
2. 축정렬을 실시합니다.
    - 축정렬시 편심, 편각, 플랜지간 거리를 맞춥니다.
    - 축정렬시 허용범위는 앞페이지의 변위를 참조하십시오.
3. 타이어를 삽입하고 볼트를 체결합니다.
4. 다음과 같은 경우의 사용시는 당사와 상담하여 주십시오.
    - 커플링이 기름에 접촉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 주위온도가 -30℃ ~ 60℃ 를 벗어나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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